F.A.Q

일부 상품은 주문처리 및 배송까지 더 오랜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상품별 최신 배송 정보는 각각의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당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많은 문의와 주문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평소보다 상품의 재고 확인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 접수 후 상품의 재고를 확인하는데 최대 48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예정 상품은 짧게는 몇 주 길게는 몇 개월 이후부터 주문이 가능하며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모든 제품이 유럽 또는 미국 수입제품으로 코로나19로 인한 글로벌 공급망 차질로 인해 현재 많은 상품의 주문이 이월된 상태입니다. 주문에 앞서 당사에 먼저 문의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주문이 처리되면 배송추적이 가능한 운송장 번호를 포함한 주문 확인서가 이메일로 발송되며, 48~72시간 이내에 운송 업체의 택배 발송 및 픽업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함께 주문한 제품이라도 별도의 운송장 번호로 다른 날짜에 개별 배송될 수도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가구 및 기타 대형 물품은 처리 및 배송 시간이 연장된 화물 업체를 통해 운송됩니다. 각각의 상품에 표시된 배송 기간은 물류창고에서 출고되기 전까지 준비 시간이 반영된 날짜입니다. 상품의 고객님의 지역에 도착한 후 현지 배송 업체에서 고객님께 직접 연락하여 원하시는 시간과 날짜에 상품을 배달해 드립니다. 일부 상품은 수령 시 고객님의 수취인 서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프리오더 상품의 경우 물류창고에 입고가 되지 않은 상태이며, 예정 날짜보다 입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일부 프리오더 상품의 경우 입고 과정에서 추가시간이 소요되어 배송이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상품은 해외재고로 있으며  항공운송 시 영업일 기준 1-2주 이내에 배송이 진행됩니다. 상품이 품절될 경우 24시간 이내에 고객님께 알려드리며 변경된 배송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설치 배송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며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미국과 유럽에서 프리오더 하는 가구들의 예상 배송기간은 8~14주이며, 보다 자세한 배송일정은 당사에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안내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19만원 이상을 제품은 무료로 배송됩니다. 다만, 일부 제품 중 특수 배송이나 케어가 필요한 제품은 별도 배송 비용이 추가 됩니다.

 배송비는 최종 결제 화면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마다 배송 소요 기간이 다릅니다. 전세계의 여러 물류창고에서 배송되며, 일부 제품은 주문 후 제작됩니다.

이미 상품을 주문하셨다면, 주문 영수증에서 각각의 상품마다 예상 배송날짜가 표시됩니다. 해당 날짜는 상품이 물류창고 출고 예상날짜이며, 이후 고객님의 주소지까지 배송되는데 영업일 기준 항공 배송시 1-2주, 선박 배송시 최대 6-8주 추가로 소요됩니다.

만일 예상 출고 날짜가 지났는데도 여전히 주문에 배송 정보를 받아보시지 못하셨다면 orders@forom.kr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전에 배송까지 소요되는 기간을 알고 싶으시다면 상품 상세페이지의 예상 배송 날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도착했습니다.

만일 여러 개의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상품에 따라 합배송이 아닌 개별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저희 제품은 다른 국가의 여러 물류창고에서 배송됩니다. 

주문 영수증에 표시된 각각 상품의 예상 배송 날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발송된 이후 이메일을 통해 각 패키지의 배송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배송 현황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상품이 발송된 이후 이메일을 통해 각 패키지의 배송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신속 배송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안타깝게도 현재 체크아웃 시 신속 배송 옵션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범위에 따라 일부 요청은 수용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주문을 원하시는 제품과 희망 배송날짜를 orders@forom.kr로 문의하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신속 배송의 경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가구 배송 

가구가 어떻게 배송되나요?

배송 방식은 상품의 사이즈에 따라 상이합니다. 만일 상품이 충분히 작은 경우 페딕스(FedEx)또는 현지 배송업체를 통해 소포 형태로 발송됩니다. 상품의 사이즈가 큰 경우엔 신뢰할 수 있는 제휴 화물 운송 업체 중 한 곳과 배송을 진행합니다. (상세한 제품별 배송 방식은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물로 운송되는 모든 가구 상품에는 아래 내용을 포함하는 설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고객님의 집에 방문해 원하는 장소에 설치를 진행해 드리며, 모든 포장재를 수거해 드립니다.

    • 일정 예약: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현지에 도착하면, 설치 서비스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하여 원하시는 배송 날짜와 시간(2~4시간 단위)을 예약합니다.
    • 고객 확인 서명 필요
    • 집안 내 원하는 공간에 설치 진행
    • 포장재 제거 및 수거 진행
    • 조명 설치 서비스 진행(상품에 포함된 경우)

가구들이 언제 도착하나요?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날짜에 배송이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상품별 배송 예상날짜는 각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보유한 많은 수의 상품들은 주문 시 제작이 진행되며, 따라서 주문 즉시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만일 예상 배송날짜보다 더 빠르게 상품을 수령해야 하는 경우 orders@forom.kr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능한 선에서 고객님의 요청사항을 수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각각의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예상 배송 소요 날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되면 배송 정보와 운송 업체를 조회할 수 있는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화물업체를 통해 운송되거나 설치 서비스가 포함된 경우, 배송일정을 정하기 위해 담당 운송 업체가 고객님께 직접 연락을 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나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신 경우 언제든지 orders@forom.kr로 문의해 주세요.

주말에도 배송을 진행하나요?

대부분의 경우, 주말에는 배송을 진행하지 않지만 주문하신 상품과 고객님의 지역에 따라 일부 주말 배송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상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orders@forom.kr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날짜는 어떻게 정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발송 준비가 완료되면 배송 정보와 운송 업체를 조회할 수 있는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대부분의 대형 가구들은 현지 화물 운송 회사를 통해 배송됩니다. 이런 경우, 담당 운송 업체가 고객님께 직접 연락하여 배송일정을 조율합니다. 집으로 가구를 배달하는데 대략적으로 2~4시간 정도 소요되지만,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배달 예약은 보통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가능합니다. 주말에는 가구 배송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만일 해당 시간을 제외한 시간대에 배송을 진행해야 하는 경우 orders@forom.kr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요청사항을 수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가구 배송 전 사전에 준비할게 있나요?

운반 공간 확인: 고객님이 거주하는 건물의 출입구가 좁거나 엘리베이터가 소형인 경우, 가구를 주문하기에 앞서 해당 상품을 고객님 집 내부로 운반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입에 앞서 모든 출입문과 통로, 엘리베이터 그리고 계단의 너비를 측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사항: 당사의 표준 반품 정책(일반적으로 가구의 경우 환불 불가)이 적용되며, 공간 제약으로 인해 가구를 운반 및 배송할 수 없는 경우도 여기에 포함됩니다. 가구 배송 업체는 고객님의 공간이나 배송된 상품을 어떠한 형태로든 변경할 수 없습니다.

운반 경로 확보: 출입구, 복도 그리고 계단 등을 포함해 가구를 설치될 장소까지 운반할 경로를 확보해 주세요. 경로를 미리 확보하면 설치가 더 빨리 진행될 뿐 아니라 배송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손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험한 도로나 진입로 또는 다른 이유로 고객님의 주소지 근처에 가구 배송 트럭의 접근이 제한된다면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사전 질문지: 가구를 배달하기에 앞서 담당자가 고객님의 이메일로 간단한 배송 사전 질문지를 보내드립니다. 질문지의 목적은 고객님의 건물에 적용되는 특별한 배달 사항(보험 여부 증명, 제한된 배달 시간 등) 여부를 사전에 확인하는 것입니다. 고객님이 설문지 답변을 완료하고 관련 서류를 보내주시기 전까진 배송 일정을 확정할 수 없습니다.

교환 및 반품

교환 & 환불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구매하신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신다면 대부분의 경우 수령 후 14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 진행이 가능합니다. 환불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구매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환불 가능"이라고 명시된 상품들에 한해 배송 후 14일 이내에 반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품 시에는 상품 훼손 없이 오리지널 포장재와 함께 포장하여 새 상품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당사의 크레딧 또는 교환 반품을 선택하시면 재입고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지만, 반품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일 결제방법 그대로 환불 진행을 원하시는 경우, 할인이나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은 정상 소매가격의 15%, 특별 운송 화물로 적용되는 상품의 경우 20%에 해당하는 재입고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반송 상품은 확인 후 왕복 배송 및 취급비를 공제한 후 환불 처리됩니다. 다만, 어떠한 경우에도 처음 구매  시 발상한 배송비는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모든 상품은 사용 및 훼손되지 않은 상태로 새상품과 동일한 포장상태로 반송되어야 합니다. 상품이 훼손될 경우라고 할지라도 새상품과 동일한 포장상태가 아니라면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반품 진행을 원하실 경우 returns@forom.kr으로 문의주시면 상세한 진행 절차를 안내드리겠습니다.

상품 품질은 100% 보장합니다. 전세계에서 엄선한 최고 수준의 공장을 보유한 시장에서 독보적인 파트너들과 협업하여 가구를 제작합니다. 고객님께서 상품의 디테일과 품질 그리고 안정성 모두 만족하실 것이라 자신합니다. 저희의 고객서비스 팀은 항상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문 또는 맞춤 제작 상품의 경우 환불이 불가하며, 파이널 세일 기간에 판매된 제품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모든 침구류의 경우 국내 지상 배송에 한해 무료 배송 및 반송 혜택이 포함됩니다. 무료 반품 배송 라벨은 요청하시면 returns@forom.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송된 상품은 확인 후 이상이 없으면 원래 결제수단으로 배송 및 취급 비용을 공제한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상품이 훼손 또는 손상된 경우가 아니면 배송 및 취급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반품 시 배송비가 추가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

returns@forom.kr로 문의주시면 상품 반품 절차를 안내드리겠습니다.

상품의 색상은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컴퓨터 모니터의 설정 및 해상도 그리고 스마트폰에 따라 다소 달라질 수 있으며, 색상 및 색조 차이로 사유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상품의 색상과 음역, 질감 및 기타 특징이 포함된 상품 설명은 가구 제작 업체에서 제공되며, 당사는 제작 업체에서 공식적으로 확인한 결함 외에 해당 범위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맞춤 제작 상품

특별 주문 및 맞춤 제작된 상품은 반품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맞춤 커버가 달린 가구, 맞춤 쿠션 등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파이널 세일 & 재고정리 상품

파이널 세일 또는 재고 정리 상품의 경우 제조상 결함이 발생한 경우가 아니라면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아울렛 상품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 상품은 매주 업데이트되며, 단종된 제품뿐만 아니라 사진촬영에 사용된 샘플 제품들도 포함됩니다. 기능상 하자는 없으나 미세한 손상이나 스크래치 또는 패인 자국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이런 점들을 고려한 할인가를 책정합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 프로모션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아울렛 상품은 보증 없이 판매되며 구매 후 반품이 불가합니다.

배송 중 손상

모든 가구는 운송에 앞서 세심하게 훼손 여부를 검사합니다. 배송 과정에서 상품이 훼손 또는 파손된 경우 운송장 번호에 표시된 배송 날짜로부터 24시간 이내에 해당 내용을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따라서, 상품을 수령하신 즉시 가구의 상태를 확인해 주실 것을 요청드립니다.

설치 서비스가 포함된 상품이 경우 수령 시 고객님의 수취인 서명이 필요합니다. 만일 상품이 배송 중 훼손 또는 파손된 경우, 배송 완료 문서에 서명을 하지 마시고 고객서비스 팀 이메일로 returns@forom.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서비스 팀 근무시간: 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6시. 

사이즈 미스로 인한 반품 요청의 경우 다른 상품으로 교환 또는 매장 크레딧 환불만 가능합니다. 주문서가 저희 물류센터로 전달된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가격의 최대 20%에 해당하는 재입고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 취소

온라인 주문 후 결제가 승인되면 주문 확인서가 고객님의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이후 약 1시간 이내로 주문서가 저희 물류창고로 전송되며, 일반적으로 이 이후엔 주문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경우에 따라 24시간 이내에 주문을 수정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orders@forom.kr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주문 절차는 쾌적한 배송을 위해 최대한 신속하게 이루어집니다. 다만, 주문취소 또는 변경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신중히 결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월 주문된 상품은 즉시 발송이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미 발주처리된 주문의 취소 또는 변경을 희망하시는 경우 고객서비스 팀에게 orders@forom.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서비스 팀 근무시간: 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6시. 
선주문 및 이월 주문 상품들의 배송 예정 날짜는 변경될 수 있으며, 10주 이상 지연된 경우가 아니라면 배송날짜를 보장할 수 없습니다.

 

그외 문의사항 

고객서비스 팀에게 orders@forom.kr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서비스 팀은 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근무합니다. 

제가 구매한 상품을 반품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진행하면 되나요?

진행하기에 앞서 주문 영수증을 확인하여 해당 상품이 반품이 가능한 상품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에 따라 반품 진행이 불가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페이지의 제품 설명 및 주문 영수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상품이 "환불가능"이라고 명시된 경우,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returns@forom.kr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가 48시간 이내에 고객님의 반품 요청을 접수하고 반환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교환/반품 진행 시 시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고객님의 반품 문의에 답변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반품 문의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해당 요청을 검토하고 회신을 보내드립니다. 만일 반품을 진행하는데 별다른 이상이 없다면 반품 반송 라벨과 함께 상세한 절차를 안내드립니다. 상품 훼손 없이 오리지널 포장재와 함께 포장하여 새 상품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환불이 진행됩니다.

주문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나요?

상품이 발송된 경우를 제외하면 일반적으로 24시간 이내에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를 원하시면 orders@forom.kr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만일 이미 상품이 발송되었다면 당사의 표준 반품 정책이 적용됩니다. 주문 후 24시간이 경과한 이후에는 주문 취소 요청이 불가합니다. 특별 주문 및 선주문은 어떠한 경우에도 주문 취소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도착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우편 소포로 배송된 경우:
    만일 육안으로 보았을 때 택배 상자 외부가 눈에 띄게 손상된 경우, 택배를 수령하지 마시고 returns@forom.kr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사 확인 후 손해 배상 청구가 승인되면 파손된 상품을 수거하고, 해당되는 경우 교환할 새제품을 보내드립니다. 가능하면 택배를 직접 수령하시길 권고 드립니다. 수취인 서명 없이 상품을 수령하는 방법을 선택하신 경우에도 당사는 상품 파손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화물 배송 (대형 가구 품목):
    화물업체를 통해 대형 가구가 배송되는 경우, 모든 포장재를 제거한 뒤 상품의 상태를 세심하게 확인하신 뒤 수령 확인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령확인서에 서명하시면 상품 상태에 이상이 없으며 손해 배상 청구에 대한 권리를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일 수령확인서에 서명을 한 직후 상품의 파손 또는 손상이 발견되면 그 즉시 returns@forom.kr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서비스팀의 고객님의 요청을 접수하고 회신하는데 최대 48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배송 중 상품이 분실된 것 같아요

50만원 이상의 상품은 수령 시 수취인 서명이 필요합니다. 만일 고객님의 상품이 분실, 도난 또는 다른 주소지로 오배송된 경우, 예정된 배송 완료 날짜로부터 24시간 이내에 orders@forom.kr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분실 또는 도난된 택배에 대해서는 보상해 드리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 수령이 불가능한 경우라면 누군가 대신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사무실 건물, 경비실 등)으로 주소지를 지정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이 수령 서명 없이 상품을 수령하시는 방법을 선택하시면 잘못된 배송지로 오배송된 상품에 대해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상품을 직접 수령하시고 수령 서명을 완료하시기 전에 택배에 이상이 없는지 꼼꼼하게 확인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상품 & 프로모션

상품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고 싶어요

만일 특정 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hello@forom.kr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상품 관련 정보뿐만 아니라 스타일링이나 인테리어 관련 질문도 얼마든지 괜찮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회신드리겠습니다.

메일링 리스트를 구독했습니다. 10% 할인혜택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회원가입 즉시 할인코드가 포함된 가입 환영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10% 할인 혜택은 기타 할인 및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장바구니의 "Promo or Store Credit" 입력란에 해당 코드를 입력하시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만일 로그인하신 상태라면 결제 시 해당 쿠폰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어디에 입력하나요?

장바구니 페이지의 오른쪽에 위치한 "Promo or Store Credit" 란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 기호를 클릭한 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코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먼저 해당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일 이상이 없다면 orders@forom.kr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를 진행하기 전에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는 것을 깜빡했습니다. 결제 이후에도 할인을 적용할 수 있나요?

할인을 적용하지 않으신 경우, 사용하신 결제수단으로 해당 금액만큼 환불을 진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정보를 orders@forom.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번호
  • 쿠폰 코드

하나의 주문에 두 개 이상의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할 수 있나요?

대부분의 쿠폰은 다른 할인 혜택 및 쿠폰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최근에 구매한 상품의 할인을 시작했는데, 환불이 가능한가요?

만일 고객님이 구매한 상품이 7일 이내에 할인을 시작한 경우, 차액에 대해 보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차액 보상은 스토어 크레딧 형태로만 제공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차액 보상을 원하시면 다음과 같은 정보를 orders@forom.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번호
  • 상품 이름

결제 관련

어떤 결제방식을 지원하나요?

미국의 주요 신용카드(Visa, Mastercard, Amex, Discover) 또는 KG 이니시스통해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KG이니시스에 의해 안전하게 처리 및 보관됩니다.

유선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현재로는 이메일 또는 쇼룸 방문을 통해서만 주문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쇼룸은 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오픈하며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저녁 6시까지 오픈하며, 예약을 통해서만 운영됩니다.

결제 시 왜 추가요금이 부과되나요?

일부 대형 또는 파손되기 쉬운 상품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해당 금액은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배송비 및 할증료는 상품과 배송지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영수증은 어디에서 조회할 수 있나요?

결제가 완료되는 즉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주문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만일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웹사이트의 마이페이지 하단의 주문 내역에서 해당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주문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저희에게 바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동종업계 할인

건축가나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할인혜택이 제공되나요?

 

Trade 멤버로 가입하신 라이센스를 소유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나 건축가분들에게 웹사이트 상에 등록된 모든 상품에 대해 15~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Trade 프로그램에 어떻게 가입하나요?

만일 인테리어 디자이너나 건축가로 활동하고 계시다면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상세 내용 확인 및 지원서를 작성해 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견적서를 받을 수 있나요?

견적을 받고 싶으시다면 아래 내용을 orders@forom.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가 해당 내용 검토 후 회신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상품명 (또는 상품페이지 링크)
  • 옵션 (색상, 사이즈 등)
  • 수량
  • 배송지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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